고객센터로 전화 했는데 전화 안받으셔서
회원가입까지 하고 글을 남깁니다.
30일날 제품을 받았고 31일날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량을 발견했습니다.
가운데 그물망 부분에 구멍이 나서 교환할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사용하려고 했는데
바느질 불량 부분을 또 발견했습니다.
총 두곳 정도의 제품 불량을 확인했고 이부분에 대해 좀 명확히 알고 싶어 글 남깁니다.
저는 시즌오프라서 제품을 50% 할인 한거라고 생각하고 구매를 하였는데
불량제품을 50% 할인해서 판매한거지 궁금합니다.
지금 보니까 제가 구매한 상품이 sold out 으로 떴는데 교환이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