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불량 제품을 받았습니다.

작성자 qw****(ip:)

작성일 2017-09-01

조회 20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센터로 전화 했는데 전화 안받으셔서


회원가입까지 하고 글을 남깁니다.


30일날 제품을 받았고 31일날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량을 발견했습니다.


가운데 그물망 부분에 구멍이 나서 교환할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사용하려고 했는데


바느질 불량 부분을 또 발견했습니다.


총 두곳 정도의 제품 불량을 확인했고 이부분에 대해 좀 명확히 알고 싶어 글 남깁니다.


저는 시즌오프라서 제품을 50% 할인 한거라고 생각하고 구매를 하였는데


불량제품을 50% 할인해서 판매한거지 궁금합니다.


지금 보니까 제가 구매한 상품이 sold out 으로 떴는데 교환이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색상문의 lo**** 2020-07-29 0점 테라네이션 카우코후플러스 원터치그늘막 - 라이트블루

  •    답변 색상문의 테라네이션 코리아 2020-07-29 0점 테라네이션 카우코후플러스 원터치그늘막 - 라이트블루

카카오톡투명로고